안녕하세요. 마리입니다~!!

오늘은 저희 마리를 이용해주신 고객님의 이야기를

전해드리고 결혼준비를 하면서 한복을

대전한복대여 의상으로 준비하셨던

고객님의 이야기를 한복대여 준비를 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해드리려고 한답니다.

 

 

 

 

 

 

 

 

안녕하세요. 내년 4월에 결혼을 준비하는 예신이에요.

대전한복대여 하기 좋은곳이라고 굉장히

아는 지인분이 입에 침이 마르도록 칭찬을 해주시던 곳이라서

마리한복은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답니다.

 

 

 

 

 

 

 

 

저는 다른것보다는 일단은 디자인이 깔끔하게

잘 나오는 곳으로 선택을 하고 싶었는데

확실히 매장에 가보니까 디자인이 정말정말 많더라구요.

직접 제작하는 대전한복대여 의상들도 많다고 해요.

 

 

 

 

 

 

 

 

사실 한복은 잘 아는 사람보다 모르는 사람이

더 많은 게 사실이잖아요.

그러다보니까 한복을 입는거나 고르는 거

그리고 디자인을 고르는 것도 힘들다는 분이 많은데

여기 같은 경우 디자인은 디자이너가 알아서

 대전한복대여 의상으로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저 같은 경우에는 피부톤이 밝은편이라서

레드톤이랑 화이트온을 믹스한

스타일을 더하면 화려하고 예뻐보일거라고

말씀을 해주셔서 이 의상을 골랐답니다.

 

 

 

 

 

 

 

확실히 한복은 보는것보다 입어봐야지만

진짜 태가 느껴지는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치마든 저고리든 원단이나 배색의 느낌에 따라서

정말 다양한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피부톤에 맞는 디자인을 잘 고르고

몸에 맞도록 사이즈를 제주신 후에

맞는 대전한복대여 의상을 골라서

매장에서 바로 입어보고 결정했답니다.

 

 

 

 

 

 

 

요 디자인 같은 경우 당의형으로 나왔는데

자수가 화려하게 들어가 있어서

피부톤이 화사하게 살아나는 듯한 느낌이

많이 드는 디자인이더라구요. ㅎㅎ

 

 

 

 

 

 

 

 

매장 안쪽에도 진자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구요.

무엇보다 단독으로 2층 전체를 사용하는 것처럼

 편하게 준비를 할 수 있는 곳이라 좋았어요~!

여러분들도 대전한복대여 준비하고 계시다면

마리한복 방문해보시면 도움 되실 것 같네요. :-)

 

 

 

 

마리한복

대전시 서구 만년동 291번지 2층

042-485-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