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참 기분좋은 바람이

사랑 살랑 불어오는 날이네요.

신랑신부 한복, 혼주한복을 청주한복대여 전문점에서

고르기에 가장 좋은 날이 아닌가 싶은데요.

 

 

사랑스러운 예비부부가 저희 마리에서

제대로 된 한복을 준비한 후기를 남겨드리려고 한답니다!

 

 

 

 

 

 

 

아는 지인의 추천을 받아 청주한복대여집으로

투어를 지난주에 다녀왔답니다.

이곳은 바로 마리한복이라는 곳이에요.

 

 

 

 

 

 

 

 

 

 

워낙 디자인이 많고 드레스 스타일들이 예쁘다는

칭찬을 많이 듣는 곳이라고 전해들었거든요.

 

확실히 디자인이 진짜 어마무시하게 많더라구요.

청주한복대여 준비를 제대로 할 수 있겠구나

마음먹고 입구부터 기대를 잔뜩 하면서 들어갔었죠~!

 

 

 

 

 

 

 

사실 마리를 방문하기전에 발품투어리스트를

뽑아서 이곳저곳 방문을 했었는데

너무 사람도 많고.. 피팅비도 비싸고 해서 포기 ㅠㅠ

 

청주 자체적으로 청주한복대여 준비를 하기에

역부족이구나 싶어서 비슷한 위치에

있는 곳중에서 가성비 제일 괜찮은 곳으로

추천을 받았던 곳이 마리한복이에요~!

 

 

 

 

 

 

 

우선 처음에 방문을 하면

디자인 상담을 먼저 진행하게 되는데요.

이때 원하는 스타일을 말하면 되요.

 

저는 신부한복 디자인들 중에서도

웨딩드레스 스타일이 마음에 든다고

말씀을 드렸고 여러벌을 뽑아서

실제 피팅을 해볼 수 있었답니다.

 

 

 

 

 

 

 

요즘 가장 핫하다는 트랜드 의상이

제가 입은 한복 디자인이라고 하네요.

드레스 스타일로 활용도 할 수 있는데다가

레이스에 베일까지 더하면 진짜 공주풍~

 

게다가 말기치마라서 가슴 위쪽까지

치마라인이 올라오기 때문에

다리도 길어보이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드레스 스타일이다보니까

한복 입는게 조금 힘이 들더라구요.

 

하나하나 잘 입어볼 수 있도록 실장님이 옆에서

꼼꼼하게 봐주시고 베일이나

악세서리들도 다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웨딩촬영용으로 요즘 핫하다는 디자인인데

퓨전 스타일이라서 저는 마음에 들더라구요.

촬영에도 화사하게 잘 빛날거 같구요.

 

 

 

 

 

 

 

 

 

전통한복 스타일도 많이 눈에 보였는데

저는 아무래도 퓨전 한복이 좋더라구요.

 

제가 입어본 대부분의 의상들이

다 퓨전한복 스타일들인데

청주한복대여 스타일 중에서도 잘 어울리는

디자인들을 뽑아서 추천을 해주신거라

저한테는 퓨전 스타일이 잘 어울린다고 하시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디자인들이 너무 많아서

계약하기 전에 많이 망설이긴 했네요. ㅎㅎ

 

 

 

 

 

 

 

 

한복 준비를 하시는데 도움을 많이 받으셨다는

우리 신부님의 만족스러운 후기

정말 감사드립니다. :-)

 

 

저희 마리는 10년 동안 대여, 맞춤 서비스를 통해서

브랜드를 성장시킨 곳으로써

언제나 여러분이 원하시는 청주한복대여 서비스를 제공하고

또 만족을 드리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