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신부한복 맞춤도 대여도 넘좋아!

 

 

 

 

안녕하세요.

신랑신부한복 마리한복 인사드립니다.

신랑신부한복을 사용하시는 순간들이 보통 결혼식날 혹은

잔치날이니 만큼 정말 중요한 의상이실텐데요.

 

 

오늘은 저희 마리한복을 이용해주셨던 너무나

사랑스러운 예비부부의 신랑신부한복을 준비하신

후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드릴게요.

여러분들도 꼭 한번 참고해보시고 도움받아보세요. ^^

 

 

 

 

 

남자친구랑 결혼을 결정한 이후에 둘이서 그동안

모아왔던 적금들을 깨고 결혼준비를 시작했어요.

 

몇년동안 모았던 적금으로 하는 결혼준비라

플래너 없이 직접 스몰로 셀프로 결혼을 준비하면서

비용 하나하나 비교해보고 결정을 하느라고 한복도

정말 힘들게 결정을 했어요.

 

 

 

 

 

 

 

아시는 지인분이 맞춤이랑 대여랑 같이하는 곳이 있는데

한번 가보지 않겠냐고 추천을 해주셔서

마침 신랑신부한복 준비도 해야하는 상황이었고 투어를 갔답니다.

원단이 굉장히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느낌이었고

입어보는 옷마다 다 새옷같은 느낌이 들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는 당의형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저고리가 짧은 디자인은 상큼한 느낌은 드는데

뭔가 저랑은 잘 안어룰리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디자이너 쌤이랑 이런저런 상담을 많이 했어요.

 

 

 

 

 

 

 

아주 많은 의상들을 추천해주셨는데 그 중에서도

좀 화려한 디자인으로 신부 느낌이 많이 나는 디자인들을

직접 매장에서 피팅을 해보고 사진도 찍었어요.

 

 

 

 

 

 

 

 

요 사진들은 제 전문 예랑이가 촬영한 신랑신부한복 사진들~

가만히 앉아만 있으면 휴대폰을 꺼내서 찰칼찰칵. ㅎㅎ

참 귀엽고 사랑스러운 예랑이~ ㅋ 신랑신부한복 준비를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도 많이 했는데 신랑한복이랑 제 한복이랑

준비를 같이 하면서 혼주한복도 슬쩍 봤는데 디자인이

괜찮더라구요. 저희 커플꺼는 준비를 미리 해두고 다음주에

양가부모님 모시고 다시 와서 혼주한복 준비하려구요.

마음에 드는 신랑신부한복 잘 고른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

 

 

 

 

 

 

마리의 신랑신부한복 준비를 해주신 후기를

남겨주신 사랑스러웠던 예비신부님께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언제나 만족하시고 이용하실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더 노력하는 마리한복이 되도록 할게요!

언제나 관심가져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전국 어디서든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

042-485-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