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신부한복 이렇게준비해요!

 

 

날씨가 가면 갈수록 점점 더 쌀쌀해지고

이제 진짜 겨울이 오는구나

싶을 정도로 많이 차가워졌네요~!

지금 이시즌이 가장 감기걸리기에

좋은 계절이니까 다들 감기 걸리지 않도록

보온 신경쓰시고 개인 위생

철저하게 관리를 하시는게 좋을듯 하네요~!

 

 

 

 

 

오늘 소개를 해드릴 이야기는

다른 것보다는 신랑신부한복 준비를

하시는 분들이 가장 궁금해 하실

실제 고객님이 한복 준비를 하신

이야기에 대해서 들려드리려고

이렇게 찾아 왔답니다.

어떤 후기를 남겨주셨는지

여러분들도 살펴보시고 도움을 받아보세요~!

 

 

 

 

 

 

 

 

 

안녕하세요~! 올 11월에 결혼을 준비중인

예비신부에요~!! 친척언니가 준비를 했던

마리한복에서 한복을 준비했구요.

신랑신부한복 그리고 혼주한복까지 해서

총 6벌 준비를 하고 왔답니다.

저희 한복은 촬영용이랑 피로연용 해서

2벌 준비했고 혼주한복도 2벌했어요~!

 

 

 

 

 

 

 

 

다양한 디자인을 입어볼 수 있도록

디자이너 쌤이 이런저런

디자인들을 많이 추천을 해주셨어요~!

신랑신부한복 이라고 하더라도

요즘은 신부들을 위주로 디자인을

많이 꼽는다고 하시더라구요.

아무래도 드레스 스타일들이

인기가 많다고 해서 저도 직접

의상들을 입어봤답니다~!

 

 

 

 

 

 

 

제가 평소에 고민하던 부분들이나

컴플렉스로 가지고 있었던 부분을 고려해서

신랑신부한복 디자인을 골라주셨는데

확실히 실제로 입어보니까

왜 추천을 해주셨는지 알겠더라구요~

장점은 살려주고 단점은 가려주는

부드러운 디자인들이 많았구

무엇보다 파스텔톤 디자인이 예쁘더라구요!

 

 

 

 

 

 

 

 

아예 완전 드레스 형태로 제작된 스타일도

마음에 들었고 차분한 느낌의

신랑신부한복 디자인들도 마음에 들어서

어떤 디자인을 고를까 꽤나 망설였었네요. ㅎㅎ

다른것보다 원단이 굉장히 좋고

품질관리도 잘 되어 있어서

새옷 입는것처럼 기분이 굉장히 좋았구요.

가격대도 다른대 비해서 저렴한편이어서

한복 하나는 참 잘 고른듯 합니당. ㅎㅎ

 

 

 

 

 

 

 

신랑신부한복 대여를 준비하신 예비신부님의

사랑스럽고 아름다운 모습이 참 예쁘네요.

 

 

 

저희 마리에서는 항상 다양한 준비를 도와드리고 있으니

고민하지 마시고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답변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든지 편안하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

 

 

 

마리한복 전화 문의 : 042-485-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