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한복대여 특별함을 더해서!

 

 

 

한결 더 추워진 날씨속에 저희 마리를 찾아주신

예비부부님께서 결혼 한복대여 선택을

제대로 해주신 후기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한복에 대해서 잘 모르셔도 편하게 준비를 하셨던

우리 예비부부님의 이야기를 들어봐요!

 

 

 

 

 

 

안녕하세요. 마리에서 결혼 한복대여

준비를 한 예신이랍니다. >< !

요즘은 20대 후반이라고 해도

발리 결혼한다고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늦게들 결혼을 한다고 하는데

저는 20대 중반 나이에 벌써부터

결혼을 준비하는 예신입니다. ㅋㅋㅋㅋ

 

 

 

 

 

 

 

 

 

결혼 한복대여를 준비하게 된 것은

아무래도 맞춤보다는

대여를 하는게 훨씬 가격대가 좋을것

같기도 하고 무엇보다 혼주한복 이랑

결혼 한복대여랑 같이 준비를 하면 가격대가 훨씬

저렴해진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그렇게 준비를 하기로 했던거였거든요. ㅋㅋ

 

 

 

 

 

 

 

 

제가 제일 마음에 들었던 디자인! ><

레이스가 더해진 핑크톤인데

요즘 예신들 사이에서 제일 인기가 많은

디자인 중 하나라고 하네요.

 

 

저도 요런 디자인들을 워낙 좋아해서

드레스도 이런 스타일로 골랐는데

상담 받으면서 말씀을 드리니까

바로 요 디자인을 추천을 해주시더라구요.

넘넘 예쁘죠 ㅋㅋ

 

 

 

 

 

 

 

 

 

쭉 보시면 아시겠지만 워낙 다양한

디자인들이 있는 것도 그렇고

대여를 할 때 직접 디자이너 쌤이 추천을 해주시는데

의상 입어보는 것까지 꼼꼼하게 신경써주신답니다.

 

헤어 악세서리나 다양한 아이템들도

바로 그자리에서 해주세요 ㅋㅋㅋ

 

 

 

 

 

 

 

 

넘넘 예쁘게 완성한 디자인들 ~!!!

저처럼 매장 방문해서 입어보셔도 좋지만 시간이 없으시면

 그냥 온라인으로 신청하시고 택배로

받으실 수도 있다고 하니까 여러분들도

체크해보시고 확인해보세용!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