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한복대여 실제 가봉까지 끝!

 

 

안녕하세요.

강남한복대여 전문점 마리한복입니다.

 

마리가 전국에 2개의 직영점을 운영하고

있다는 사실은 다들 잘 아실거에요.

그래서 오늘은 서울에 위치하고 있는 마리의

매장을 이용해주신 고객님의 후기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한답니다.

 

 

아름답게 완성한 강남한복대여

가봉까지 잘 진행하신 후기 지금 바로 소개해 드릴게요~!

 

 

 

 

 

안녕하세요~! 올해 5월 마지막주에

결혼식을 예정중인 예비신부입니다.

 

아직 시간이 많이 남은것 같은데 벌써 2월이 코앞이라

한복이며 예물이며 지금 막바지 준비에

한참이라 요즘은 투어다니느라고 매일이 바빠요~!

 

그래도 다행하게 강남한복대여 준비는

아는분이 추천해주셨던 마리한복에서

무사히 잘 마무리하고 가봉까지 끝냈답니다.

 

 

 

 

 

웨딩촬영도 간소하게 할 예정이고

양가부모님앞에서 인사드릴 때 입을 용도로 디자인을

고르다보니 자꾸만 빨간 치마가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사진에서도 잘 받고 전체적으로 새신부 느낌이

많이 나는 디자인을 찾아보다가

강남한복대여 실장님이 추천을 해주신 의상으로 결정~!

 

계약을 하고 가봉까지 싹 다 하고 왔답니다.

제가 다른 부분보다 골반이 좀 큰 편이라서

웨딩드레스나 한복이나 치마자락이 넉넉한 디자인이라

결혼준비하면서 의상 불편함은 없었네요 ㅎㅎ

 

제가 고른 디자인이 인기가 상당히 많은

디자인이라고 하시더라구요.

 

 

 

 

 

강남한복대여 총 비용은 다른 곳에 비해서

확실히 저렴했던 편인것 같아요.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도 확인을 했었는데

말씀드리니 확실히 저렴하게 해주셨어요. ㅎㅎ

 

여러분들도 한복대여 준비하고 계시면

마리한복 방문해보셔도 좋을것 같네요. :-)

 

 

 

 

 

 

아름답게 완성한 예비신부님의 강남한복대여 진행~!

저희 마리도 이렇게 만족하시는 고객님들의

이야기를 들으면 더 힘이 난답니다~!!!

한복은 역시 마리한복~! 꼭 확인해주세요~!